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지난 2014년 데뷔한 전설(리슨, 제혁, 로이, 리토, 창선)은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OST 수록곡 중 ‘고마운 사람’ 가창자로 나섰다.
이 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더해지며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메인보컬 리슨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래퍼 리토의 랩이 더해져 드라마 전개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슨은 녹음을 마친 후 “최강희, 주상욱 선배의 열연이 돋보이는 ‘화려한 유혹’ OST에 전설이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라며 소감를 밝혔다.
‘고마운 사람’은 작곡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 이상민)와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는 정연태의 작품이다. 특히 불타는 고구마는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전설이 이번 OST 작업을 통해 실력파 보이그룹이라는 것을 입증할 수 있었다”며 “시청률이 꾸준히 오르고 있는 ‘화려한 유혹’을 통해 전설의 화려한 목소리 유혹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설의 ‘화려한 유혹’ OST Part.7 ‘고마운 사람’은 2일 0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