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배우학교’(연출 백승룡)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감독 백승룡을 비롯해 배우 박신양, 영화배우 이원종, 박두식, 심희섭, 가수 장수원, 방송작가 유병재, 그룹 위너 멤버 남태현, 개그맨 이진호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박신양은 "기획을 처음 들었을 때 재밌는 기획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조금만 생각을 해보자면 가혹한 기획이다라는 생각을 한다. 연기라는 것은 시간이 오래 필요하다. 불과 얼마되지 않은 시간안에 연기를 배운다는 프로그램을 만든 다는 것은 서로에게 가혹할 수 밖에 없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신양은 "많은 사람들이 '발연기'라는 단어를 쓰는데, 전 몰랐다. 여기 나와서 알았다. 그래서 학생들의 '어디서부터 뭐가 문제인지', '어떻게 해결할까'를 생각하면서 ‘한번 해보자’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어디까지 우리가 갈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하고 기적을 만들어 볼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학교’는 배우 박신양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예인들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서는 '단기속성 액팅 클라쓰'라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오는 4일 첫 방송한다.
박윤미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