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배우학교’ 백승룡 PD “기획의도, ‘발연기’ 동영상 보다가 시작했다”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2-03 17:34:43
[메인뉴스 박윤미 기자] '배우학교' 백승룡 PD가 기획의도에 대해 전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배우학교’(연출 백승룡)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감독 백승룡을 비롯해 배우 박신양, 영화배우 이원종, 박두식, 심희섭, 가수 장수원, 방송작가 유병재, 그룹 위너 멤버 남태현, 개그맨 이진호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백승룡 PD는 "기획의도는 어느 날 인터넷으로 '발연기' 동영상을 찾아보게 됐다. '이 친구들도 연기를 배우면 늘수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고, '연기수업을 받으면 달라질 수 있을까? 좋은 선생님이 있으면 좋겠다' 는 생각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백승룡 PD는 "'이런 내용을 기획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 25년간 하루도 빠짐 없이 연기 연습을 하셨던 박신양씨가 이 친구들을 가르쳐준다면 어떨까 생각하다가 어렵사리 찾아가게 됐다. 그렇게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학교’는 배우 박신양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예인들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서는 '단기속성 액팅 클라쓰'라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오는 4일 첫 방송한다.




박윤미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