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레인보우 김지숙 “1위 공약? 이마에 이름 새기고 무대 오를 것”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2-15 15:27:06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메인뉴스 최민영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김지숙이 1위 공약을 공개했다.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조현영,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는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새 미니앨범 ‘프리즘(PRISM)’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서 김지숙은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제가 평소에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즐겨 본다”며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화가 이말년 씨가 그림을 그릴 때 이마에 이름을 새기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지숙은 이어 “만약 우리가 1위를 하게 된다면 멤버들 이마에 각자 맡은 색깔로 이름을 적고, 생방송 무대에 오르겠다”고 1위 공약을 내걸었다.

레인보우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우(Whoo)’는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인 록 댄스곡이다.

이밖에도 헤어진 후 연인들의 말 못하는 사정을 그린 발라드 곡 ‘보고 싶다는 그 말도’를 비롯해 멤버들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고우리의 랩 메이킹으로 관심을 모은 ‘클릭(Click)’, 조현영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도맡아 주목을 받은 ‘아이 컨택(Eye Contact)’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레인보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의 전곡 음원은 이날 정오에 공개됐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