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조현영,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는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새 미니앨범 ‘프리즘(PRISM)’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서 김재경은 “조현영의 스캔들이 났을 때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동안 우리가 못 뜬 이유 중 하나가 멤버들이 별 이슈가 되지 않아서였던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재경은 이어 “그러던 중에 우리 막내 조현영이 알렉스 씨와 스캔들이 났다”며 “레인보우도 스캔들이 날 수 있다는 게 신기했었다”고 덧붙였다.
레인보우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우(Whoo)’는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인 록 댄스곡이다.
이밖에도 헤어진 후 연인들의 말 못하는 사정을 그린 발라드 곡 ‘보고 싶다는 그 말도’를 비롯해 멤버들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고우리의 랩 메이킹으로 관심을 모은 ‘클릭(Click)’, 조현영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도맡아 주목을 받은 ‘아이 컨택(Eye Contact)’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레인보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의 전곡 음원은 이날 정오에 공개됐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