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마마무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과 프리 싱글 ‘1cm의 자존심’,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비롯해 ‘우리끼리’, ‘금요일밤’, ‘고향이’, ‘이모션(Emotion), '펑키보이(Funky Boy)', '나만의 레시피(Recipe)’, ‘고양이’, ‘저스트(Just)’, ‘걸 크러쉬(Girl Crush)' 등 총 12개의 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작곡가 김도훈과 이단옆차기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수록곡 ‘금요일밤’에는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정기고는 그룹 씨스타 소유, 래퍼 빈지노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컬래버레이션 음원 최강자’로 떠올랐고, 마마무 역시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소속사 RBW 프로듀서팀 코스믹사운드와 박우상 등이 참여해 새 앨범에 힘을 실었다. 여기에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고히 했고, 첫 정규 앨범명인 '멜팅'에 걸맞게 자신들을 모습을 있는 그대로 녹여냈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앨범을 완성했다”며 “이런 마음이 팬들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 믿는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을 공개한 후,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