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박해진, ‘유정선배의 못 다한 이야기’ DVD+화보집 출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2-19 15:23:28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메인뉴스 조정원 기자] 배우 박해진이 '치즈인더트랩'의 모든 것을 담아낸 메이킹 DVD와 유정스토리(부제: 유정의 못 다한 이야기'를 출시한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메이킹 DVD 및 화보집을 담아낸 유정스토리는 오는 23일 오전 6시에 오픈되는 별도의 예약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접수가 시작된다.

먼저 약 100분 분량의 DVD는 본격적인 방송 전, 티저 촬영과 포스터 촬영 등 준비 과정 영상들과 현장 메이킹 및 박해진의 인터뷰를 담아낸 '치인트의 모든 것'과 스태프들과 박해진이 직접 드라마 영상을 보고 함께 나누는 '치인트 특별 코멘터리', 박해진의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아낸 '박해진의 트루 스토리'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특별 영상을 담아낼 DVD엔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날 수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9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짧고도 긴 110일간의 드라마 촬영 기간 동안 일어난 현장 속 다양한 모습을 순간 순간 담아낸 사진 미니화보집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

이처럼 박해진과 '치즈인더트랩'의 A to Z를 담아낸 DVD 및 미니화보집이 발매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조정원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