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민지, 남주혁 향한 ‘질투’ 어린 ‘시선 포착’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2-22 12:02:17
사진=열음ENT
사진=열음ENT
[메인뉴스 이주희 기자] '치즈인더트랩'의 배우 박민지의 질투 어린 시선이 포착됐다.

22일 오전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측은 보라 역을 맡은 박민지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누군가를 질투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박민지의 모습이 담겼다. 박민지가 바라보고 있는 대상은 다름 아닌 극 중 함께 연상연하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은택(남주혁 분)이다.

그동안 은택의 수 없는 애정공세에도 꼼짝 하지 않았던 보라(박민지 분)였기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특히 스틸 속 모습이 향후 은택과의 관계에 있어서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관심도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두 사람은 최근 공개된 미공개 본편 영상에서도 밝혀졌듯이 은택의 무한 '보라바라기'에도 불구하고 보라는 홍설(김고은 분)과 은택 사이에서 세 사람의 관계가 깨지지 않길 바라며 철벽을 쳐왔다. 이런 보라가 끊임 없는 은택이 구애에도 마음이 변하지 않을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이기에 앞으로 보여지게 될 두 사람 관계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주희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