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데뷔 앨범 ‘스프링 업(Spring Up)’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서 라키는 롤 모델을 묻는 질문에 “저는 지드래곤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 예전부터 제 롤 모델이었다”고 전했다.
라키는 이어 “지드래곤 선배님은 평소 무대 장악 능력이나 무대 매너 등이 정말 뛰어나다”며 “저도 지드래곤 선배님에게 무대 장악 능력을 한 번 배워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스트로는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스페인어로 별을 의미한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바람이 팀 이름에 담겨 있다.
아스트로의 데뷔곡 ‘숨바꼭질’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탄탄한 드럼, EP사운드를 통해 멤버들의 풋풋함과 재기 발랄한 매력을 100% 끌어낸 곡이다.
이밖에도 인트로곡 ‘OK! 준비완료’, 앨범 내 유일한 발라드 ‘풋사랑’, 풋풋한 소년의 사랑 방법을 표현한 노래 ‘모닝콜’, 펑키한 그루브의 비트가 인상적인 ‘장화 신은 고양이’가 이번 앨범에 수록돼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4일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BC 뮤직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