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6년 만에 일본 단독 팬미팅 개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2-26 10:55:40
사진=CI ENT 제공
사진=CI ENT 제공
백융희 기자 ent@ 신화 김동완이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동완은 오는 2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단독 팬미팅 ‘김동완 팬미팅 인 도쿄(KIM DONG WAN FANMEETING IN TOKYO)’를 통해 일본 팬들과 약 6년 만에 만날 예정이다.

김동완의 이번 단독 팬미팅은 지난 2010년 일본 데뷔앨범 ‘김동완 재팬 프리미엄 베스트(KIM DONG WAN JAPAN PREMIUM BEST)’를 발매하고 진행한 팬미팅 이후 일본에서 약 6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팬미팅을 통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완벽한 혼자남의 일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동완의 화려한 싱글 라이프에 관한 토크와 팬들과의 특별한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김동완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김동완만의 진솔한 매력으로 많은 현지 팬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해 11월 공개한 미니앨범 ‘더블유(W)’의 타이틀곡 ‘두 두 두(DU DU DU)’의 라이브 무대를 비롯한 미니 콘서트를 비롯해 오랜만에 만나는 일본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서프라이즈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에 CI ENT 측은 “김동완이 약 6년 만에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랜만에 열리는 팬미팅인 만큼 현지 팬들과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토크와 라이브 무대 등을 준비하고 있으니, 김동완의 일본 단독 팬미팅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 팬미팅 인 도쿄’는 오는 28일 오후 5시 일본 도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메인뉴스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