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세젤예 심쿵 주의보'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3-02 13:32:48
사진=라원문화
사진=라원문화
[메인뉴스 최민영 기자] 장나라가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 아이 준말) 심쿵주의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 돼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장나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도움 없이 홀로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세젤예 심쿵주의보' 자태가 포착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장나라는 MBC 수목 드라마 '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의 연출 권성창)에서 걸 그룹 출신의 재혼 컨설팅 업체 공동
대표이자 돌싱 '한미모'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소화하며 매회마다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한미모는 지난 12회 분에서 송수혁(정경호 분)와의 눈꽃 키스를 통해 사랑에 빠진 여자의 깊고 섬세한 감정선을 100% 표현, 역대급 달달한 엔딩으로 로코퀸의 클래스를 뽐낸 바 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1분 1초를 다투고 있는 빡빡한 현장에서 휴식 시간 사이를 틈 타 손거울을 들고 메이크업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장나라는 직접 붉은색 립스틱을 입술에 덧칠하는가 하면 아이 브러쉬를 이용해 눈 화장을 수정하는 등 프로 못지않은 솜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장나라가 왁변한 '숨멎 여신 포스'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도 추가로 공개 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한 번 보면 단숨에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은하수 눈빛'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단숨에 사로 잡는 '걸크러쉬'를 유발했다.

장나라의 소속사 라원문화 측은 "장나라는 자신의 몸을 사리기는 커녕 누구보다도 노력하는 모습으로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전력을 쏟아내고 있다" 며 "앞으로 남은 4회 동안 장나라가 어떤 활약으로 극을 이끌어나갈 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 다.

한편 장나라는 MBC 수목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