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R.G.P)’, 첫 유닛 ‘비-사이드’ 공개…31일 음원 발매

기자 2017-03-23 10:01:47
사진=IMX
사진=IMX


[메인뉴스 유지훈 기자]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들로 구성된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가 첫 유닛 ‘비-사이드(B-Side)’를 결성, 드라마 원작 게임 테마곡인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의 한국어 버전 음원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의 아이돌 육성 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4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이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의 멤버 소리, 유키카, 지원, 예은, 지슬은 드라마의 방송을 앞두고 첫 유닛 비 사이드를 결성, 테마곡 ‘더 아이돌마스터’ 한국어 버전을 오는 31일 발매한다.

레코드의 B면과 같이 아티스트의 개성을 살린 곡들로 활동하겠다는 의미를 가졌다. 신곡은 ‘아이돌마스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게임 원곡의 멜로디와 캐릭터의 안무를 그대로 살렸다. 한국어 버전으로 새롭게 작사된 이번 노래는 케이팝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의 꿈과 용기를 그린다는 드라마의 테마를 고스란히 반영했으며 드라마의 엔딩 OST에도 수록된다.

유지훈 기자 free_fro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