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메인뉴스 이예은 기자] 배우 지창욱이 8월 14일 현역 입대 예정이다.
12일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지창욱씨가 8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군입대하게 되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창욱 씨는 8월 14일 강원도 철원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되어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까지 맡은 역할을 잘 마치고 대한민국 남자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한다.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지창욱의 입대 소식은 많은 대중들의 아쉬움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이하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배우 지창욱씨가 8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군입대 하게 되었습니다.
지창욱씨는 8월 14일 강원도 철원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되어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입니다.
2008년 데뷔한 지창욱씨는 어느덧 10년차 배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 오가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습니다.
현재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까지 맡은 역할을 잘 마치고 대한민국 남자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합니다.
제대 후 한층 더 깊어지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