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메인뉴스 김소율 기자] ‘아이돌학교’가 이번 주부터 목요일이 아닌, 금요일 오후에 방송된다.
Mnet 측에 따르면 당초 목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됐던 ‘아이돌학교’는 이번 주 8회부터 금요일 오후 8시 전파를 탄다.
현재 ‘아이돌학교’는 최종회까지 학기말고사와 데뷔 멤버 선발전만을 남겨두고 있다. 가장 중요한 마지막 4회차가 Mnet의 프라임 타임에 편성됨에 따라 ‘프로듀스101 시즌2’, ‘쇼미더머니6’를 잇는 화제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8회 방송에서는 학기말고사를 준비하는 과정과 일부 조의 무대가 공개된다. 총 6개의 조로 나뉘어 ‘우아하게’(트와이스), ‘시간을 달려서’(여자친구), ‘위우’(프리스틴), ‘스텝’(카라), ‘아임유어걸’(SES), ‘노노노’(에이핑크) 무대를 만드는 것이 과제다. 28명의 학생 중 최종 데뷔 멤버 선발전에 오를 18명이 결정되는 시험이라 긴장을 늦출 수 없다.
아이돌의 실전 노하우를 배우는 ‘아이돌위크’도 시작된다. 교정을 떠나 각 조별로 학기말고사 시험 곡의 원곡 가수와 만나는 ‘아이돌 연수’가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트와이스, 여자친구, 프리스틴, 카라, SES, 에이핑크 등 걸그룹 멤버들은 학생들을 위해 시험 곡 무대 팁을 공개하고 아이돌 선배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