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메인뉴스 이연주 기자] 배우 성훈이 제2회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한다.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휩쓸고 있는 배우 성훈이 참석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성훈은 2016년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와 ‘아이가 다섯’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2017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와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으로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하며 대세 배우의 행보를 걷고 있다.
특히 ‘애타는 로맨스’에선 까칠하지만 설렘 지수 200%의 차진욱 본부장으로 변신, 완벽한 멜로 연기로 수많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해 아시아의 로코킹으로 자리매김했다.
무엇보다 성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치솟고 있는 상황. 연기는 기본, 만화를 찢고 나온 조각 같은 비주얼 그리고 여심 저격하는 매력을 소유한 성훈을 가까이서 만나고 싶다는 세계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렇듯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훈이 지난해 ‘AAA’의 ‘베스트 초이스상’ 수상에 이어 올해 ‘AAA’에서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될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2017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