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나나가 박성웅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나나는 최근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취중 연기를 언급하며 "그 장면 찍기 전이 가장 고민이 많았고 잘할 수 있을까 하는 부담감이 컸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신들에 연구와 상상을 하며 연습했지만 좀 더 디테일하게 여러가지를 준비했다. 애드리브나 행동들도 그렇고 제스처에서도 그렇고 대사들도 있었다"며 "그게 박성웅 선배와 처음 같이 찍는 신이었다. 아직 그렇게 친하지 않은 상태에서 만나게 되서 좀 떨리기도 하고 긴장도 됐는데 금방 편안한 분위기를 유도해주시더라"고 밝혔다.
이어 "'너가 하고 싶은 거 다 해. 뭐든 받아줄게' 하셨다. 덕분에 준비한 것들을 촬영장에서 다 할 수 있었다. 감독님도 너무나 좋아하고 칭찬을 해줘서 자신감 있게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내며 촬영한 거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나나는 "실제론 술을 잘 못한다. 헛개수를 마시며 연기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꾼'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속이는 사기꾼들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영화다. 현빈, 유지태, 나나, 배성우 등이 출연한다.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