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개그맨 김준호가 유쾌한 영상들로 대중을 폭소케 하며 뼈그맨으로 인정받고 있다.
김준호는 지난 6월 25일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서 ‘얼간김준호’ 채널을 개설하고 전 세계를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개설 5개월 만인 현재(11월 30일 기준) 구독자 수 6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얼간김준호’는 ‘월간 윤종신’을 잇는 김준호의 프로젝트. 첫 작품인 ‘Good Zombie(feat. 징고)’의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로 개그계와 가요계에 신선한 자극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KBS 2TV ‘해피선데이 1박 2일’에서 웃음 콤비로 활약 중인 김종민과 ‘찰리와 신바(Chalie & Shinba)’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높은 관심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김준호가 백팩키드 춤을 추는 ‘백팩준호’ 영상은 조회 수 34만 건을 돌파하며 가장 핫한 동영상으로 꼽히고 있다. 이어 개그팀 ‘보물섬’과 몰카 콘셉트로 찍은 영상은 32만 건을 넘어섰다.
이처럼 김준호는 ‘얼간김준호’ 채널을 통해 상상을 뛰어 넘는 신선한 콘텐츠, 대중과 소통하는 개그로 종횡무진하고 있다.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뿐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웃음을 전파하며 코미디를 향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고 있는 그의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김준호의 웃음만발 영상들은 유튜브 채널 ‘얼간김준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