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킹앤아이컴퍼니,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뮤직팜 |
이달 12월 연말을 책임질 공연이 대거 개막한다.
영원한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올슉업’ 부터 음원강자로 떠오른 실력파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의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 달콤한 음색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존박’의 단독콘서트 ‘MONO’까지 추운 겨울 대중들의 마음을 녹일 아티스트들이 무대위에서 관객들과 호흡 할 예정이다.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으로 만든 최고의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화제의 뮤지컬 ‘올슉업’이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1년만에 돌아왔다. 전 세계적으로 로큰롤의 열풍을 일으킨 엘비스 프레슬리의 데뷔 전 이야기를 담은 팝 뮤지컬 ‘올슉업’은 그가 이름 모를 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데뷔곡 ‘Heartbreak Hotel’과 ‘Love Me Tender’등 총 24곡의 히트곡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올슉업’에는 가수 출신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캐릭터들의 싱크로율과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시대의 아이콘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은 지난 11월 24일부터 2018년 2월 11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연건동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9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의 2017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
국내 대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그룹 어반자카파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 5개도시의 팬들을 만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어반자카파만의 포근한 공연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매년 겨울을 따듯한 음악과 겨울 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들로 꾸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탄탄한 실력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어반자카파의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은 광주와 창원, 일산, 수원 콘서트를 무사히 마쳤으며 오는 12월 9일 부산에 이어 서울, 대구, 대전 순으로 공연을 펼치며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설레는 달콤 보이스 존박 단독콘서트 'MONO'
달콤한 보이스의 소유자 존박이 오는 12월 단독콘서트 ‘MONO’를 연다. 존박은 11월 28일 특유의 감성을 담은 싱글 ‘SMILE’을 발매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존박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단독 콘서트를 펼칠 때 마다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단독 콘서트‘MONO’에서는 존박만의 음악적 감성을 풀어내며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3회 공연을 갖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