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배우 이도현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응답하라' 감성을 담당하고 있다.
이도현은 지난 2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9회에서 고등학교 시절 천재 투수로 불렸지만 사고로 인해 야구를 포기했던 준호(정경호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단숨에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준호는 초등학교 시절 제혁(박해수 분)을 따라 야구를 시작한 뒤 대학 입학, 상장사 창립 멤버, 교도관 등 명석한 두뇌로 하고자 하는 일은 모두 한번에 이뤄왔다. 그러나 실은 한가지 일에만 몰두할 수 없는 준호의 안타까운 속마음이 공개됐다.
이도현은 불의의 교통사고 이후 야구를 포기하고 1년간 재수를 하던 학창 시절을 연기하며 가장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이었던 준호의 진짜 모습을 보여줘 극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이는 믿고 보는 신원호 PD의 영상미와 섬세하고 탄탄한 스토리로 ‘응답하라’ 시리즈를 다시 보는 듯한 향수와 함께 그 시절로 다시 돌아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까지 한다.
데뷔작부터 신원호 PD와 함께 하며 때로는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때로는 진한 남자들의 우정과 땀으로 준호의 어린시절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이도현의 성장에 관심이 모인다.
섬세한 연출력과 스토리 전개, 박해수, 정경호는 물론 모든 배우들의 호연이 담긴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