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보컬 그룹 브로맨스의 실력파 음이탈이 화제다.
브로맨스는 4일 방송된 KBS1 음악 프로그램 '열린음악회'에 출연해 자신들의 노래 '별'과 김동률의 '감사'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이 무대는 시청자들의 감동과 웃음을 모두 자아냈다. '별'의 감성이 고조되는 후반부에서 멤버 박장현이 마지막 애드리브를 하던 중 뜻하지 않은 음이탈이 발생한 것.
Mnet '슈퍼스타K 3' 출신이자 브로맨스 메인보컬 박장현의 노래 실력은 익히 알려진 바다. 그래서 이번 음이탈 사건은 오히려 귀엽게 받아들여진다. 방송 이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 영상이 게재됐고, 누리꾼들은 박장현의 실력에 관한 영상을 다시 보면서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지난 달 21일 발매된 브로맨스의 신곡 '별'을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박장현과 브로맨스 멤버들이 음이탈 직전까지 '별'의 고음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기 때문. 남성 그룹임에도 브로맨스는 폭 넓은 음역대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고, '별'에서 이런 브로맨스의 장점이 잘 나타났다.
한편 지난 2016년 완전체로 정식 데뷔한 브로맨스는 올해 1월 '꽃'과 2월 '별'을 발표하며 '고백 트릴로지' 3부작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브로맨스 멤버들은 최근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전해 경연곡 무대를 통해 실력을 입증하며 자신들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