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배우 이태환이 '황금빛 내 인생'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8일 이태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에는 종영을 앞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비하인드 컷이 게시됐다. 사진에는 촬영 중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이태환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태환은 극중 선우혁의 트레이드마크인 자전거를 타고, 상대 배우의 연기에 집중 하고 있는 등 열혈 배우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이태환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로 개구진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쑥스러운 듯 입을 가리고 웃는 모습으로 청년미를 방출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공개된 사진은 촬영을 시작한 지난 여름부터 현재까지 이태환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황금빛 내 인생'의 선우혁을 돌아볼 수 있다는 평과 함께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이태환은 극 중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선우혁을 안정적인 연기로 소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모델 출신다운 비율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로코계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황금빛 내 인생’은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