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예매율 1위에 올랐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2일 예매 점유율 29.2%, 예매 관객수 2만 4235명을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즈인더트랩'을 비롯한 동시기 개봉작들을 모두 제친 수치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예매량은 역대 3월 개봉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한 '미녀와 야수'(513만 8330명)의 개봉주 월요일 기준 예매량 2만 4195장을 뛰어 넘는 예매 관객수다. 올 봄 또 한번 극장가를 사로잡을 '지금 만나러 갑니다'표 감성 신드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첫 연인 호흡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런 감성 케미스트리에 풍성한 캐릭터와 아름다운 영상 및 추억을 소환하는 볼거리가 벌써부터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랜만에 찾아온 감성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뜨거운 찬사와 추천에 이어 예매 오픈과 함께 영진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기대를 높였다.
세상을 떠난 후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의 소지섭, 손예진 주연작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