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배우 김소라가 '아는 와이프'에 출연한다.
30일 fn스타의 보도에 따르면 김소라는 올 하반기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 출연하며 지성, 한지민, 장승조, 엔과 호흡을 맞춘다.
김소라는 tvN 드라마 '도깨비', '비밀의 숲', '드라마 스테이지-B주임과 러브레터' 등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한 바 있다. 특히 tvN 드라마와 호흡이 좋았던 만큼 이번 '아는 와이프'에서 어떤 매력으로 흥행에 힘을 더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연출 이상엽)는 한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앞서 지성과 한지민이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두 사람과 장승조, 빅스 엔에 이어 김소라가 합류하면서 '아는 와이프'는 더 막강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쇼핑왕 루이'와 '제왕의 딸 수백향'을 연출한 이상엽 PD, '오 나의 귀신님'과 '역도요정 김복주'를 집필한 양희승 작가가 의기투합해 톡톡 튀는 유쾌함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아는 와이프'는 올 하반기 tvN에서 수목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김소라는 최근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특별 출연했으며, 스카이드라마 예능 '여행가.방'을 통해 샌프란시스코의 낭만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