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가수 진해성이 이탈리아 푸드 직수입 전문 기업의 새 얼굴이 됐다.
진해성은 최근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하우스브란트와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 브랜드 SURGITAL를 론칭한 유럽 식품 및 주방기기 수입 전문 기업 토탈에프앤비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토탈에프앤비 측은 “트로트 가수로서는 어린 나이인 진해성의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맞는 것 같다”며 “요즘 사랑 받고 있는 진해성의 대표곡 ‘사랑 반 눈물 반’의 제목 또한 참신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밝혔다.
진해성은 오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전시되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토탈에프앤비 전속모델로서 참가,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며 브랜드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진해성의 ‘사랑 반 눈물 반’은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소주 반 맥주 반’으로 개사돼 화제를 모았으며, KBS2 간판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기상송으로 방송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