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배우 이해인이 활동명을 이지로 변경하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이해인은 지난 3일 개인 SNS를 통해 "제 이름 이해인을 '이지'로 바꿔서 활동하게 됐다"고 직접 알렸다.
이어 "제 본명 이지영에서 영자만 뺀 것이고 제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이유를 밝혀 팬들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이해인은 "이름도 바뀌었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볼까 한다. 저의 의견을 존중해주시고 이해해주실거라 믿는다"라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이해인은 2005년 연예계에 데뷔해 2007년 드라마 ‘히트’부터 예능 ‘악녀일기 시즌4’ ‘재미있는 TV 롤러코스터’ ‘다섯 손가락’ ‘감격시대’ ‘마녀의 성’ 등에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출연 중이다.
이하 이해인 SNS 글 전문.
여러분~~!!^^ 오랜만이죠.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큰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제 이름 이해인을 “이지”로 바꿔서 활동하게 되었어요.
이지라는 이름은 제 본명 이지영에서 영자만 뺀 것이고 어릴 때부터 별명으로 불렀던 거라 저한테 더 친근하고 제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름도 바뀌었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이름에 대해서 찬성, 반대도 있겠지만 저의 의견을 존중해주시고 이해해주실 거라 믿어요.
감사합니다. 이제 여름이 되어가죠? 다들 좋은 계획도 세우시고 행복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