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믹스나인' 출신 우진영과 김현수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들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앨범은 오는 6월 12일 발매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이달 29일부터 6월 1일까지 두 사람의 개인 티저 사진이, 6월 4일에는 두 사람이 함께한 유닛 티저 사진이 베일을 벗는다.
아울러 6월 5일에는 '프레젠트'에 수록된 곡들을 예상할 수 있는 앨범 트랙 리스트가, 6일과 7일에는 우진영과 김현수의 솔로 트랙이 일부 공개된다. 이어 8일과 11일에는 각각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찾는다.
해피페이스 측은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은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두 연습생이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앨범이자, 데뷔를 위해 땀 흘리고 있는 연습생들의 현재를 담아낸 앨범이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프레젠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는 해피페이스 연습생으로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파이널 생방송까지 진출했다. 우진영은 최종 1위에 올랐으나 최근 톱9의 데뷔가 무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