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배우 김현숙이 개성 있는 연기로 또 한번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김현숙은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소봉(공승연 분)의 절친한 언니 조 기자 역을 맡아 유쾌한 캐릭터로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기자로 변신한 김현숙은 짧은 커트 머리와 커다란 색안경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선공개된 스틸에서는 김현숙이 누군가를 바라보며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부터 소스라치게 놀라는 찰나의 순간까지 담겼다. 심상치 않은 상황을 예감케 하는 터. 이에 첫 방송은 물론 앞으로 ‘너도 인간이니?’ 속에서 그녀가 보여줄 활약에 궁금증이 커진다.
함께 등장하는 공승연과 김현숙의 차진 호흡 역시 주목할 부분이다. 두 사람 사이에 벌어지는 사건들이 극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전언.
김현숙은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보여준 연기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초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에서도 유쾌하면서 개성 있는 연기로 호평이 이어진 바 있다. 이 덕분에 '시즌제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도 얻었다.
첫 방송부터 강한 임팩트를 전할 김현숙의 활약은 오는 4일 ‘너도 인간이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