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걸그룹 AOA 멤버 설현과 지민이 ‘개그콘서트’에서 시원한 웃음을 전한다.
최근 신곡 ‘빙글뱅글’으로 컴백한 AOA는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다.
사전 녹화 현장 무대에 선 설현과 지민은 등장만으로도 객석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큼하고 시원한 개그감을 뽐냈다.
AOA의 카리스마 리더 지민은 무대에 오르기 전 “저는 개그콘서트 무대가 처음이 아닌데도 오랜만이라 너무 떨려서 하루 종일 연습했다.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막상 리허설 하는데 너무 떨렸다. 제발 실수 없이 잘 했으면 좋겠다”며 걱정 가득한 귀여운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연예계 대표 건강 미녀 설현은 “어렸을 때부터 즐겨봤던 프로그램이다. 특히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셨다. 개그콘서트 무대는 처음이고 또 색다른 경험이기 때문에 굉장히 떨린다. 부족하지만 많이 연습하고 서는 무대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코너에 등장해 객석을 사로잡았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이들의 활약은 3일 오후 9시 15분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