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가수 효민이 팬들을 위해 셰프로 깜짝 변신했다.
효민은 지난 3일 생일을 맞이해 DDP 히노스 레시피에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했다. 효민이 직접 셰프로 변신해 팬들을 위한 15가지 및 100인분 요리를 손수 준비한 식당 이벤트가 그것.
파티 전날 효민은 12시간 동안 주방에서 요리했고, 이는 인스타그램에 영상으로 공개됐다. 팬들에게 직접 줄 음식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정성스럽게 요리하는 효민의 모습은 그 자체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당일에도 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렘 반 긴장 반으로 팬들과 만날 시간만을 기다리던 효민은 이벤트가 시작되자 자신을 찾아준 팬 한 명 한 명에게 눈을 맞추며 인사를 건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진행된 질의응답과 OX퀴즈, 토크에서 효민은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진솔한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 셀카를 찍고 직접 선물과 애장품을 전달하며 진심을 담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등 팬 바보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이처럼 넘치는 팬 사랑으로 감동적인 이벤트를 열어 팬들과 잊지 못할 생일을 보낸 효민은 솔로 가수로의 화려한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효민이 상반기 발매를 예고한 솔로 앨범은 국내 및 중화권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