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3년 만에 돌아왔다.
나영석 PD는 27일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그간 공백기를 깨고 돌아오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이날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로 다시 돌아오게 된 소감으로 "선생님들이 아직 건강하셔서 여행을 다시 할 수 있었다. 3년 만이기 때문에 감회가 새롭고 기뻤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 후 3년 동안의 공백기에 대해 나영석 PD는 "그간 '삼시세끼' '윤식당' 등 새로운 아이템들이 나오면서 새 프로그램에 신경을 써야했다. 사실은 새 프로그램을 핑계로 댔는데 1,2년이 지나고 '사람들이 잊지 않았을까' 하는 고민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나 PD는 "우연히 이순재 선생님를 뵙고 이야기를 하면서 '안 가? 가야지'라고 하셨다. 선생님이 가장 연장자인데 여전히 열정이 있었기 때문에 잊고 있었던 것이 떠올랐다. 선생님들을 모시고 다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3년 만에 돌아온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선보이는 꽃할배들과 새롭게 합류한 김용건 그리고 짐꾼 이서진의 멈추지 않는 여정을 펼칠 예정이다. '꽃할배 리턴즈'는 오는 29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