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배우 이정민이 영화 '걸캅스'(가제)에 출연을 확정하며 스크린의 활약을 예고했다.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6일 이정민의 영화 '걸캅스'(가제) 출연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정민이 활약할 영화 '걸캅스'는 전설적인 에이스 형사였지만 결혼 후 민원실 내근직으로 일하게 된 미영(라미란 분)과 사고 치고 민원실로 발령 난 초짜 형사 지혜(이성경 분)가 만나 우연히 범죄 사건을 쫓게 되는 코믹액션수사극이다.
이정민은 극중 라미란의 민원실 동료 숙희 역을 맡아 독보적인 활약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이정민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늘 다이어트를 외치는 먹방요정 부속실 사원 이영옥 역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현실감을 더했다. 또한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에 카메오로 출연해 존재감 있는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매 작품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줬던 이정민은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에서도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걸캅스'에서 펼칠 스크린에서의 활약상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걸캅스'(가제)는 독립영화 '장기왕: 가락시장 레볼루션'으로 주목을 받은 신예 정다원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으로 지난 7월 5일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