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1박2일'이 그룹 신화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는 전국 10.7%, 수도권 11.2%로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1박 2일' 팀 vs신화 두 번째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그런 가운데 '1박 2일'에 맞서 데뷔 20년차 장수 아이돌 신화가 원조 비글돌답게 절정의 예능감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신화는 미션뿐만 아니라 흑역사로도 완벽한 예능감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이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화를 위해 그들의 20년 발자취를 턴 희귀템들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화 또한 키위 왕자에서 아이들 역사에 충격적인 파장을 일으킨 단체 누드까지,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예상치 못한 선물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면서도 터져 나오는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등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해피선데이-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