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메인뉴스 류담 기자] 메이크스타와 대원미디어가 도라에몽 50주년을 기념해 랜선 생일파티를 진행, 도라에몽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과 함께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도라에몽의 랜선 생일파티 프로젝트를 오픈한다. 도라에몽의 랜선 생일파티는 오는 9월 3일 20시 대원미디어 유튜브 공식 채널인 '대패TV'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랜선 생일파티 라이브 방송은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메이크스타와 대원미디어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도라에몽 50주년 한정판 굿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초대장 홍보 이벤트, 그리고 '나에게 도라에몽이란?'을 주제로 축하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별 각 50명씩, 총 100명에게 도라에몽 50주년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하며, 또한 프로젝트 선착순 100명에게 도라에몽 50주년 한정 스트랩을 선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도라에몽 1대 성우 김서영과 함께 진행해 팬들에게 큰 설렘을 안긴다. 올해로 도라에몽을 처음 녹음한지 20년을 맞이한 성우 김서영은 "도라에몽은 아주아주 특별한 캐릭터이고, 애정을 많이 갖고 있는 친구다, 이번 50주년을 기념하여 랜선 생일파티를 함께 하게 돼 정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