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뉴스 류담 기자] 솔로로 돌아온 김남주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전 세계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김남주의 첫 싱글 'Bird' 영상 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글로벌 팬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남주의 'Bird'를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해 영상통화를 진행하는 추억을 선물한다.
메이크스타가 마련한 특전도 빼놓을 수 없다. 응모자 전원에게 김남주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주어지는 것. 또한 영상통화 프로젝트 홍보 이벤트를 개최, 추첨을 통한 총 다섯 명에게 김남주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전달한다.
특히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메이크스타인 만큼, 김남주와의 새로운 프로젝트에도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김남주의 첫 번째 싱글 'Bird'는 솔로로 데뷔하는 김남주의 거침없는 날갯짓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작품이다. 에이핑크 때와는 달리, 보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을 통해 김남주의 새로운 카리스마를 만나볼 수 있다.
김남주의 싱글 타이틀곡 'Bird'는 동양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여자)아이들 소연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신비하고 매혹적인 플룻 리프와 강한 드럼 베이스 사운드 위에 내가 사랑하는 것 또는 꿈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김남주의 의지를 녹여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