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X메이크스타, 첫 정규앨범 '특별 공동구매' 진행

기자 2021-12-10 11:25:27

 

[메인뉴스 류담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정동원과 특별함이 가득한 선물을 준비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6일 정동원의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공동구매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팬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크스타와 정동원이 함께하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공동구매는 플라워 버전과 트리 버전, 두 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공동 구매에 참여할 경우 기존 온라인 판매가 보다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정동원의 앨범을 품에 안을 수 있다.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전도 있다. 정동원의 팬들을 위해 구매자명이 기입된 스타메이커 증서를 증정하는 것. 여기에 메이크스타는 국내 한정 무료 배송을 선언,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뿐만이 아니다. 온라인 주문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 팬들을 위해 '전화 주문'까지 채택, 정동원의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만반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메이크스타 측은 "많은 분들께서 정동원과의 아름답고 특별한 추억을 조금 더 편한 방법으로 간직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방식을 고안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스타메이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동원은 지난달 17일 정규 1집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났다.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타이틀곡 '잘가요 내사랑'과 '물망초'를 비롯, 정동원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들이 앨범을 풍성하게 수놓고 있다.

특히 정동원의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피지컬 앨범의 경우 포토북과 가사지, 포토카드, 렌티큘러카드, 접지 포스터, 페이퍼 스탠드, 포토 필름, 히트센시티브엽서, 스크래치카드 등 풍성한 구성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