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형진, 감성 캐럴 '크리스마스 이즈 크리스마스', 오늘(20일) 발매!

기자 2021-12-20 09:38:27

 

[메인뉴스 류담 기자]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주형진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캐럴을 선사한다.

주형진은 오늘(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Christmas is Christmas (Feat. 윤지희)'를 발매한다.

신곡 'Christmas is Christmas (Feat. 윤지희)'는 2019년 '쉼' 발표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주형진표 캐럴. 밝고 따뜻한 분위기지만 보편적이면서도 현실적인 크리스마스를 담았다. 각자 느끼는 12월 25일에 대해 복잡미묘한 감정의 노랫말이 지난 크리스마스의 기억들을 떠올리게 한다.

이번 곡은 재즈 피아니스트 윤지희의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크리스마스 감성을 살린 재즈곡이다.

특히 베이시스트 이신우와 함께 'LaY'라는 듀오 팀으로도 활동 중인 윤지희는 피아노 연주뿐 아니라 작곡, 편곡까지 함께하며 주형진과의 첫 콜라보 작업의 완성도를 높였다. 피아노와 플루겔혼은 템포 없이 루바토로 녹음해 주형진의 감미로운 음색과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후문이다.

주형진의 소속사 누플레이 관계자는 "'Christmas is Christmas (Feat. 윤지희)'는 12월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주형진의 'Christmas is Christmas (Feat. 윤지희)'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