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뉴스 류담 기자] '4세대 대표주자' 트레저가 2월 4주차 한터차트의 최정상을 석권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지난달 28일 오전 10시, 2022년 2월 4주차 주간 음반차트와 주간 글로벌차트를 발표했다.
지난주 음반차트의 1위는 31만9486장을 판매한 트레저(TREASURE)의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앨범이 차지했다. 트레저는 이번 신보로 2월 3주차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며 차세대 음반 강자로 거듭났다. 또한, 자체 최고 초동 기록 경신은 물론, 데뷔 후 최초로 '한터차트 초동 골드 인증패'를 수상해 성장세의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어 2위는 엔믹스의 'AD MARE', 3위는 스테이씨의 'YOUNG-LUV.COM', 4위는 비투비의 'Be Together', 5위는 빌리의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앨범이 차례로 차트에 올랐다.
6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inisode1 : Blue Hour', 7위는 원호의 'Obsession', 8위는 태연의 'INVU', 9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의 장 : FIGHT OR ESCAPE', 10위는 엔시티의 'Universe' 앨범이 차지했다.
지난주 주간 글로벌차트 1위 또한 트레저의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이 차지했다.
이어서 2위는 태연의 'INVU', 3위는 원호의 'Obsession', 4위는 위클리 'We can', 5위는 에이핑크의 'HORN', 6위는 엔하이픈 'DIMENSION : DILEMMA', 7위는 빅톤의 'Chronograph', 8위는 엔시티의 'Universe', 9위는 원필의 'Pilmography', 10위는 몬스타엑스의 'NO LIMIT' 앨범이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의 2월 4주차 주간 차트 집계 기간은 2월 21일부터 2월 27일까지이며, 음반차트는 국내외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글로벌차트는 해외 팬들의 정품 앨범 인증량을 기준으로 한다.
각 앨범 차트 성적 및 판매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후즈팬(Whosfan)' 앱과 한터차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