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국내 극장가에 흥행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4일 하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전국 1948개 스크린에서 50만896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23만6089명이다.
개봉 당일보다는 관람객 수가 다소 감소하는 추세지만, 주말을 기점으로 다시 폭발적인 흥행세를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본 관객들은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역대급 시리즈의 탄생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유쾌한 히어로의 귀환을 알림은 물론, 한층 성장한 스파이더맨의 활약과 여전히 빛을 발하는 MCU의 유일한 틴 히어로만의 매력에 열렬한 호응을 보였다.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어떤 기록을 남기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