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이슈] 'K팝' 이수민-'프듀' 박소연, 페이브와 결별 "다시 찾아올게요"

기자 2018-09-01 14:32:48
사진=JTBC, Mnet 제공

'K팝스타' 출신 이수민, '프로듀스 101' 출신 박소연이 페이브를 떠난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그동안 당사의 소속으로 트레이닝을 해오던 박소연, 이수민, 김보원 세 연습생은 각각 음악적 방향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과 건강 상의 이유 등으로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해 당사와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온 끝에, 2018년 8월 31일부로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원만히 합의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박소연과 이수민의 친필 편지를 공개했다. 페이브 측은 "세 연습생의 소식을 기다리고 또 응원해주신 모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또한 앞으로 세 연습생의 보다 건강하고 발전적인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친필편지를 통해 박소연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열심히 노력해서 더욱더 갖춰진 모습으로 짠! 하고 올테니까요. 저 잊어버리시면 안돼요"라고 인사했다. 이수민 또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수민과 박소연은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첫 시즌을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이수민은 SBS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와 JTBC '믹스나인'에도 도전하며 실력과 매력을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