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김태희♥비, 둘째 임신 9월 출산 예정 "설레고 감사한 마음"

기자 2019-02-26 14:34:30
사진=전현유 기자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 부부가 봄을 앞두고 둘째 득녀 소식을 전했다.

26일 김태희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희 씨가 최근 둘째를 임신, 오는 9월 출산 예정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김태희와 비 부부는 지난 2017년 1월 결혼 후, 같은해 10월 첫째 득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태희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는 지난 2000년 CF로 데뷔, 이후 '천국의 계단', '아이리스', '용팔이'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비는 오는 27일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개봉을 앞두고 있어 겹경사를 맞이했다.

다음은 비에스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희 씨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입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은 포근한 날, 김태희 씨에게 찾아온 따뜻하고 기쁜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께 전하려 합니다.

김태희 씨가 최근 둘째를 임신, 오는 9월 출산 예정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항상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