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히어로' 임영웅, 오늘(19일) '아임 히어로' 상암콘서트 티켓 오픈!

이소라 기자 2024-04-16 13:03:41



가수 임영웅이 또 한번 티켓 파워를 입증한다.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예매가 오픈된다.

앞서 2023 임영웅 콘서트 ‘IM HERO’ 티켓 오픈 당시, 빠른 속도로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도 양보없는 ‘피켓팅’ 예고는 물론 또 다시 임영웅의 독보적인 티켓 파워가 대중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임영웅의 이번 콘서트는 개최 소식만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공연의 퀄리티는 높이면서도 잔디 훼손을 최소화한 좌석배치도가 공개와 동시에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 콘서트의 좌석배치도는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 내에는 객석이 없고 기존 스탠드석만 관객석으로 안내됐다. 이는 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계획이다.

또한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돋보여 공연장을 찾을 영웅시대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 모두를 만족시키면서도 중앙무대 그리고 그라운드가 어떤 식으로 활용될지에 호기심도 자극하고 있다.

‘IM HERO - THE STADIUM’은 오는 5월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물고기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