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미니 2집 타이틀곡 'Like a Movie' 안무 영상 공개…'청량+유쾌' 다이내믹 퍼포먼스!

이소라 기자 2024-04-17 11:31:09




그룹 DKZ(디케이지)가 한 편의 영화처럼 자유로운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REBOOT'(리부트)의 타이틀곡 'Like a Movie'(라이크 어 무비)의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DKZ는 편안한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 신곡 'Like a Moive'에 맞춰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이내믹한 동선 변화 속에서 DKZ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뽐낸 데 이어,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페어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손동작으로 카메라 화면과 슬레이트를 형상화한 '슬레이트 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Like a Movie'는 일렉 기타와 드럼 기반의 경쾌한 밴드 사운드 위로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염원을 담아낸 곡이다. DKZ는 희망찬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청량돌'로의 매력을 뽐내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REBOOT'는 DKZ가 전작 'CHASE EPISODE 3. BEUM'(체이스 에피소드 3. 비움) 공개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인 앨범이다. DKZ는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려내며 가요계를 향해 힘차게 재시동을 걸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대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각종 글로벌 차트에 진입하며 DKZ의 국내외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