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물음표] 입대-결혼-출산, 인생의 중요한 순간 맞은 ★들

기자 2018-08-23 18:41:03

대중의 관심을 받는 연예계. 기분 좋은 소식부터 안타까운 이야기까지, 연예계 한 주 간의 이슈를 총 망라. 짧고 굵게 전달해드립니다.[편집자주]

결혼, 출산, 입대 등 이번 주 연예계에는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사건을 맞이한 스타들이 많다.

사진=메인뉴스DB, 하이스타미디어 제공

# 윤두준-서은광-디노 입대

윤두준은 24일 현역으로 입대해 하이라이트 멤버 중 처음으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이 소식은 이틀 전인 22일 갑작스럽게 알려졌다. 계획보다 이른 입대 시기로 인해 현재 윤두준이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3'는 조기 종영을 결정, 오는 28일 마침표를 찍을 예정이다.

비투비 서은광과 헤일로 디노는 지난 21일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빅뱅 대성의 후임이 되는 것. 2010년 이후에 데뷔한 남자 아이돌 멤버들의 입대 러쉬가 시작됐다. 서은광과 디노는 각각 팬들에게 애틋한 인사를 전하며 뜻 깊은 시간을 예고했다.

사진=메인뉴스DB, 이미도 인스타그램

# 이미도-유진 출산

엄마가 된 스타들이 있다. 먼저 이미도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의 발 사진을 올리며 "이제 새로운 시작이니 아싹이와 함께 씩씩하게 잘 해쳐나가볼게요"라고 엄마로서의 각오를 전했다. 이미도는 지난 2016년 결혼했고, 올해 5월에 직접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유진과 기태영 부부는 지난 18일 오후 건강한 둘째 딸을 얻었다. 산모 유진과 아이 모두 건강하며, 기태영이 곁을 지키고 있다. 2009년 드라마로 인연을 맺고 2011년 결혼한 유진과 기태영은 2015년 4월 첫째 딸 로희 양을 얻었다. 이후 육아 예능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SBS 제공

# 이하늘 결혼

DJ DOC 이하늘은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리며 11년 열애의 결실을 맺는다. 이하늘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이 사실을 직접 고백했고, 특히 예비신부를 향해 "꽃길만 걷게 해줄게"라고 프러포즈하는 로맨틱한 모습을 자랑했다.

사진=메인뉴스DB

# 티아라 출신 류화영 열애설-효민 악플러 경고

걸그룹 티아라로 같이 활동했던 류화영과 효민은 서로 다른 사건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효민의 소속사 써브라임 에이전시는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효민의 보호를 위함이며, 팬들에게는 고마움을 전했다.

류화영과 방송인 엘제이의 열애설은 엘제이가 SNS에 "사랑하는 사람 추억"이라며 가수 겸 배우 류화영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면서 불거졌다. 이에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은 "왜 자꾸 괴롭히냐"고 항의했고, 류효영 소속사도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해명하는 입장 차를 보였다.

사진=메인뉴스DB, TS엔터테인먼트 제공

# JYP-TS 떠나는 전소미-방용국

전소미와 방용국이 소속사와 결별했다는 소식도 이번 주에 알려졌다. 먼저 B.A.P 리더 방용국은 TS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만료됐다. 재계약을 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B.A.P에서도 탈퇴한다. B.A.P 콘서트를 통해 이런 계획을 간접적으로 예고했던 방용국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Mnet 오디션 '식스틴'과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고, 아이오아이로 데뷔 및 활동했던 전소미는 소속사를 떠난다. JYP 측은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 밝히지 않았다. 또한 전소미의 스타성이 수차례 확인된 만큼 앞으로의 거취에도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메인뉴스DB, 메이저엔터테인먼트 제공

# 옌안-완린, 중국인 아이돌 건강 문제

건강 문제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아이돌 멤버들도 있다. 펜타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멤버 이던과 옌안의 활동 중단을 알렸다. 특히 중국인 멤버 옌안에 대해서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보다는 집중 치료와 충분한 휴식을 우선시할 예정"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신인 걸그룹 샤샤에 새롭게 합류한 중국인 멤버 완린은 23일 쇼케이스 무대에서 갑자기 기절했다. 소속사 측은 곧바로 완린을 병원에 데려가서 정밀 검사를 받게 하는 조치를 취했다. 완린에게는 데뷔 쇼케이스였던 자리라 더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보내며 완린의 쾌차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