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서효림, '비켜라 운명아' 촬영장 '인간 비타민'..과즙미로 남심 저격
사진=콘텐츠Y 제공

배우 서효림이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과즙미를 발산, 남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콘텐츠Y 측은 14일 KBS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서 금수저 외동딸이자 엘리트 패션 디자이너 한승주 역을 맡은 서효림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카메라와 눈을 맞춘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레몬색 롱 원피스 위에 회색 니트를 매치, 색다른 조합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냈다. 또 형광 오렌지 빛의 귀걸이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하며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서효림은 시청자들을 향한 손 인사를 건네며 다정다감한 매력을 선보였다.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깜찍한 윙크와 함께 사랑의 총알 포즈를 취하며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했다.

'비켜라 운명아' 속 서효림은 현실에서의 명랑 쾌활한 모습과는 달리 극 중 아버지 만석(홍요섭 분)과 갈등을 빚어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7회에서는 어머니의 기일을 맞아 제사상을 손수 준비하는 승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주는 재료 준비부터 상차림까지 처음으로 모든 것을 직접 차려내며 정성을 쏟았으나, 만석이 새로운 여자친구인 연실(유지연 분)과 함께 집에 오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제사 준비를 도와준다는 연실의 손을 뿌리치다 탕국이 엎어졌고, 국에 데인 연실을 부축해 병원에 가는 만석을 보며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린 승주는 속상한 마음에 애달픈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비켜라 운명아'는 매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한다.

이지성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