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방송
'그대 이름은 장미', 1월 16일 개봉 확정..시대별 캐릭터 스틸컷 최초 공개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가 배우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 채수빈,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20일 '그대 이름은 장미' 측은 '응답하라 1990's VS 1970's' 시대별 캐릭터 스틸컷과 더불어 오는 2019년 1월 16일 개봉 확정 소식을 전했다.

'그대 이름은 장미'는 지금은 평범한 엄마 홍장미(유호정 분)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나 그녀의 감추고 싶던 과거가 강제소환 당하며 펼쳐지는 반전과거 추적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응답하라 1990's' 스틸에서는 90년대의 추억을 소환하는 유호정, 채수빈, 박성웅, 오정세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유호정은 지금은 목소리 큰 현아 엄마, 왕년에는 잘 나가는 아이돌이 될 뻔한 반전 과거의 소유자 홍장미로 분했다. 그는 녹즙기 판매원으로 열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홍장미의 자랑인 홍현아로 분한 채수빈은 추억템 떡볶이 코트차림으로 그 시대의 추억을 소환한다.

그리고 미국 유학파 출신의 대학병원 교환교수이자 홍장미의 첫사랑 유명환 역의 박성웅은 새하얀 의사 가운을 입은 멀끔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천재적인 재능의 싱어송라이터로 숱한 명곡을 남길 뻔했던 장미와 철이의 리더 오정세는 뮤지션의 자유로운 영혼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더불어 '그대 이름은 장미'의 '응답하라 1970's' 스틸은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의 변신과 함께 세 사람이 보여줄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1970년대 청춘으로 분한 변신 뿐만 아니라 장미, 명환, 순철 간의 삼각관계까지 암시하며 이로부터 20년 후 세 사람 앞에 펼쳐질 반전 과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조정남 기자  chojw00@naver.com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