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Mn 이슈] 이광수-이선빈 5개월째 열애 중, 이상형 발언이 실제 커플까지
사진=이승훈 기자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런닝맨'으로 인연을 맺고 5개월째 열애 중이다.

31일 이광수, 이선빈 소속사 측은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현재 5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인연의 시작은 2년 전 이선빈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당시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이선빈은 방송에서 "티격태격하면서 연애하는 스타일"이라며 "이광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런닝맨'에서는 이상형으로 지목한 스타들과 커플 레이스를 기획했다.

이광수, 이선빈은 커플 레이스의 짝이 됐다. 이선빈은 거짓말 테스트기에서 이광수 이상형 발언은 거짓이라고 판명났으며, 1년 뒤 다시 찾은 '런닝맨'에서 "지금도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말하며 거짓말 테스트기를 통과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광수는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주목받았다. 이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안투라지' '라이브'와 영화 '돌연변이' '탐정: 리턴즈' 등에 출연했다.

그는 '런닝맨'으로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칭을 얻으며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선빈은 '38사기동대'로 드라마에 데뷔해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 영화 '궁합' '창궐' 등에 출연했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