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Mn 공식] 류담, sidusHQ와 전속계약..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예고
사진=류담 SNS

개그맨 겸 배우 류담이 sidusHQ와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8일 소속사 sidusHQ 측은 "류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류담은 개성 있는 배우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천부적인 예능감과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류담 씨와 함께 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원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류담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류담은 지난 2003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에서 '고음 불가', '달인' 등의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2011년부터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도 꾸준히 참여해 거침없는 생존 본능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KBS2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MBC 드라마 '돈꽃' 등을 통해 정확한 딕션과 풍부한 톤, 실감 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등 극에 재미를 더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류담은 이에 그치지 않고 경쟁력을 갖춘 배우로 나아가기 위해 sidusHQ와 계약을 체결해 독창적이고 자연스러운 연기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류담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