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요·공연
테이크, 이별 감성 담은 신곡 '잘사니' 리릭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CI ENT 제공

그룹 테이크(Take)가 사랑하는 여자와 이별을 겪은 남자의 심정을 담은 신곡 '잘사니'로 11개월 만에 돌아온다.

11일 테이크 소속사 CI ENT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잘사니'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잘 사니 잘 있니 나 그럭저럭 또 살아가', '그 많은 약속 하나 지켜주지 못했던 나', '날 용서해줄래 꼭 행복하길 바래' 등의 신곡 가사 일부가 적혀있다.

신곡 '잘사니'는 테이크 멤버 신승희, 장성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사랑하는 여자와의 이별을 겪은 남자의 심정을 애절하게 표현하며, 많은 남성들의 공감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테이크는 지난해 2월 '나비무덤'을 잇는 '나비무덤 두 번째 이야기'를 발매하며 짙은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잘사니'의 리릭 티저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잘사니'는 티저 속 가사처럼 애절한 감성을 담은 곡으로 테이크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애정을 가지고 작업한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잘사니'가 듣는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어 '나비무덤'에 이어 오랫동안 사랑 받는 노래방 애창곡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잘사니'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