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으음으음' 티저 영상 공개..스포티+섹시+시크 아우라 뽐내

기자 2019-01-18 15:13:35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가수 효민이 강렬한 매력으로 컴백을 예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20일 최초 공개되는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으음으음(U Um U Um)'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효민은 완벽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스포티하고 섹시한 의상과 도발적인 눈빛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또한 단 한 소절만으로도 귀에 꽂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전까지 효민이 보여줬던 콘셉트와는 사뭇 다른 파워풀한 안무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뮤비 촬영 현장을 공개했을 당시에도 효민은 "그동안 췄던 안무 중 가장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으음으음(U Um U Um)'은 효민이 데뷔 후 처음 도전하는 걸리쉬한 스타일의 얼반 힙합 장르로 그녀의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아울러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연출의 장인 이준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원테이크로 촬영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Nice Body', 'Sketch', '망고(MANGO)'에 이은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으음으음'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음원 발표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은 2월에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