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초점] '극한직업', 마약반만 있나? 강력반도 있다! 신스틸러 송영규

기자 2019-01-29 16:03:00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송영규가 영화 '극한직업'에서 주연 5인방에 버금가는 활약을 펼쳐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현재 상영 중인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 류승룡, 진선규, 이하늬, 이동휘, 공명 등이 마약반 5인방으로 맛깔나는 코미디를 선보였으며, 마약반의 영원한 라이벌 강력반에는 카리스마 리더 송영규가 있다.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영규는 극 중 고반장(류승룡 분)의 영원한 라이벌인 강력반 최반장 역을 맡았다. 그는 다양한 표정과 몰입도 높은 톤을 자랑하며 카리스마와 코믹을 오가는 연기내공을 과시했다.

송영규는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품위있는 그녀', '검법남녀', '미스 마:복수의 여신' 등을 비롯해 영화 '소원', '부러진 화살', '끝까지 간다', '하프', '판도라' 등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이어오고 있다.

'극한직업'에서도 명품 연기력으로 신스틸러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송영규는 최근 원츠메이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